건강하고, 부유하고, 현명한 노화를 위한 최고의 팁

건강하고, 부유하고, 현명한 노화를 위한 최고의 팁

건강하고, 부유하고, 현명한 노화를 위한 최고의 팁

많은 사람들이 나이 먹는 것에 대해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는데, 주로 듣지도 보지도 못하는 키가 작고 투덜투덜한 작은 노인들에 관한 것이다.

연구는 사람들이 더 오래 살고 있고, 노년기 동안 좋은 건강을 누리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러한 조언들은 여러분이 인생에서 중요한 것에 집중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얼굴을 찌푸리지 않음으로써 꽤 많은 주름을 구할 수 있다.

미친 소리처럼 들리겠지만 그건 정말 사실이야.

당신이 찡그리기 시작했다고 느낄 때마다 당신은 멈출 수 있도록 자신을 살짝 꼬집는다.

때가 되면, 너는 그 습관을 버릴 것이다.

건강한 관계를 유지하고, 건강한 방식으로 노화를 할 때, 강한 사회적 서클을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공동체 안에서 관여하고 활동적으로 지내는 것은 당신을 더 건강하게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다.

여러분의 사회적 상호 작용으로부터 가장 많은 이익을 얻기 위해서, 여러분이 신뢰할 수 있고 어떤 것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는 사람들과 친밀감을 수반하는 관계에 시간을 집중하라.

삶의 질에 초점을 맞추고 통계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의사들은 체중과 키 같은 것에 집중하기 위해 많은 돈을 받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허리띠 아래 몇 년을 가지고 있는지, 저울에 있는 숫자, 그리고 얼마나 많은 것을 잃었는지에 대해 숙고하면서 시간을 보낸다면, 당신은 젊음을 유지하는 데 있어서 정말 중요한 것들을 위한 공간을 덜 남겨놓게 된다.

노화 과정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계속해서 자신에게 새로운 기술을 가르쳐라.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은 당신의 삶에서 매우 중요하다.

나이가 들수록 잠은 엄청나게 중요하다.

밤에 7시간에서 9시간 정도 수면을 취하는 사람들은 균형 잡힌 호르몬 수치 때문에 더 편안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수면 부족은 더 자극적이고 스트레스를 받아 인생을 마음껏 즐기기 어려울 것이다.

우정은 당신의 감정을 긍정적인 방법으로 공급해 줄 연료, 에너지, 사랑을 제공할 것이다.

너는 결코 더 많은 친구를 사귀기엔 너무 늙지 않았다.

오늘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더 길고 행복한 삶을 살아라.

매일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노력해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일 밤 7~9시간의 수면이 필요하다.

수면 부족은 심장 관련 질환이나 우울증과 같은 질병의 위험에 처할 수 있다.

세월이 흐를수록 당신의 집은 안전한 곳으로 여겨지는 장소가 되기 시작한다.

거주 공간을 개인화하여 가능한 한 편안하게 만드십시오.

하루가 끝날 무렵, 당신의 집은 당신의 귀가를 기다리고 있다.

나이가 들면서 눈을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나이가 들면서 시력이 저하되는 경우도 있지만, 정기적인 시력 검사는 너무 많은 손상을 입기 전에 심각한 상태를 감지할 수 있다.

당신은 행복하고 낙관적인 사람들로 자신을 둘러싸야 한다.

웃음과 웃음이 주름의 외모를 줄이고 피부를 젊어 보이게 할 수 있다는 증거가 있다.

눈살을 찌푸리게 하기보다는 자신을 웃게 만드는 사람들로 자신을 에워싸고 싶을 것이다.

지금은 자기 성찰의 시대가 될 수 있고 삶의 경이로움을 더욱 만끽할 수 있다.

이러한 제안들은 여러분이 더 건강하고 행복해지도록 도울 것이고, 그래서 여러분은 가능한 한 행복하게 남은 인생을 살 수 있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