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장치를 포함하도록 마케팅 조정

모바일 장치를 포함하도록 마케팅 조정

모바일 장치를 포함하도록 마케팅 조정

모바일 마케팅의 경이로운 점.

모바일 기기에서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것은 새로운 기회를 열 수 있다.

이렇게 다양한 모바일 마케팅 방법으로, 여러분은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를 것이다.

아래 팁부터 시작해 보십시오.

고객을 위해 일하십시오.

고객이 원하는 것을 알고 그것을 제공하는 것이 모바일 마케터들의 성공 방법이다.

고객의 욕구에 부합하지 않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적용하고 있을 때, 당신은 큰 이익을 볼 것 같지 않다.

당신이 당신의 잠재 구매자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판매하는데 더 성공적일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 때 이해하기 쉬운 짧은 메시지를 사용하십시오.

속도가 가장 중요하다.

고객에게 빠르게 흡수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십시오!

모든 성공적인 모바일 캠페인은 홈 베이스를 가져야 한다.

당신의 캠페인은 사람들을 당신의 본거지로 데려오거나 다시 집으로 데려오는 것이다.

모바일 플랫폼에만 의존해서는 안 된다.

수익을 올리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모바일 마케팅이다.

매일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를 사용하고 앱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휴대전화를 사용하고 있다.

이 두 분야 모두 마케팅 전략을 확장할 수 있는 새로운 분야들이다.

마케팅 노력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은 필수 사항이다.

모바일 플랫폼에 맞게 자료를 최적화할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려면 모바일과 모바일 웹 사이트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어야 한다.

당신은 수많은 모바일 기기를 사용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배울 수 있게 해주고, 어떤 장치를 사용하는 사람에 의해 내비게이션에 맞춤화된 사이트를 설정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여러분이 목표로 삼고 있는 청중들은 여러분과 마찬가지로 사람들이고 바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것을 참작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광고에서 최대한의 효과를 원한다면, 그것들을 입소문이 나도록 시도하라.

여러 번, 이러한 것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되어 모바일 마케팅 청중을 넓힐 것이다.

만약 당신이 모바일 마케팅을 쉽게 공유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아마 그렇게 될 것이다.

광고를 정리할 때, 광고를 다른 사람에게 쉽게 보낼 수 있도록 하고, 광고를 전달하는 사람에게 인센티브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모바일 사용자를 위해 설계된 사이트와 함께 SEO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모바일 웹 사이트를 간소화하고 모바일 특정 SEO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구글과 다른 모바일 마케터들로부터 조언을 얻으십시오.

모바일 페이지에서 A/B 테스트를 사용하십시오.

다른 환경에서도 그렇듯이 모바일 세계에서도 테스트가 중요하다.

랜딩 페이지의 A&B 버전을 생성하면 효과적으로 테스트할 수 있다.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갈 때는 가장 인기 있는 것으로 그렇게 하라.

모바일 마케팅은 신규 고객 확보보다는 기존 고객 유지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문자 메시지를 보고 당신의 상품을 고려하고자 하는 욕구가 있을 것이고, 반면에 고객이 아닌 사람들은 문자 메시지에 거의 관심이 없을 것이다.

새로운 고객이 모바일 메시지를 스팸으로 인식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 연동되는 맵을 활용해 고객 유치 모바일 기기에서 주변 업체를 검색하는 경우, 당신이 올린 지도는 그들이 당신의 상점을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마케팅 메시지를 주제에 맞게 유지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은 사업주로서 참신하고 흥미롭지만, 당신의 고객들이 새로움과 흥분 이상의 것을 찾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고객 및 잠재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정보가 적절한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이 원하고 요구하는 것을 제공하면 그들은 당신의 사업을 활용할 것이다.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마케팅 계획을 대량 생산하기 전에 먼저 테스트 배치를 수행하여 모바일 마케팅 계획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효과가 없는 메시지를 보내면 선거운동에 역효과가 날 것이다.

친구와 함께 일하는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내서 그들이 무엇을 말해야 하는지 알아보세요.

모바일 마케팅은 모든 사람들에게 제공할 것이 있다.

쌍둥이 사업이란 것도 없고, 어떤 사업도 똑같이 광고하는 것도 없다.

한 사업에서 성공하는 기술은 다른 사업에서 실패할 수도 있다.

바라건대 이 기사가 당신에게 생각할 수 있는 출발점을 주었기를 바란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