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을 겪는 파트너를 돕는 유용한 방법

우울증을 겪는 파트너를 돕는 유용한 방법

우울증을 겪는 파트너를 돕는 유용한 방법

우울증은 행복한 삶을 바로 그 궤도에서 멈출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삶의 모든 측면을 방해할 수 있고 일어나거나 먹는 것과 같은 쉬운 것들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아래 글은 우울증과 어떻게 싸울 수 있는지, 혹은 아는 사람을 도울 수 있는지에 대한 좋은 해결책을 제시한다.

정상적인 사회생활을 유지하라.

우울증을 앓을 때, 당신은 사교적인 기분을 느끼지 않을 수 있다.

그래도 어쨌든 참석하도록 해.

평범하게 살고 평상시 하던 대로 해라.

만약 당신이 그들을 대신 피한다면, 이것은 훨씬 더 많은 우울증으로 이어질 수 있다.

우울증 증상의 구름 속에서 길을 잃지 않도록 하라.

모든 부정적인 생각들에 반복적으로 집중하는 것은 단지 더 많은 우울증을 유발할 뿐이다.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주변에 긍정적인 사람을 두어라.

사고 과정을 변경하십시오.

자신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이 머릿속에 스며들었다면, 실제로 다른 사람에게 그런 말을 할 것인지 아닌지를 생각해 보라.

만약 아니라고 대답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지나치게 자신에게 혹독하게 대하고 있을 것이다.

대신 이러한 생각을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안하는 문장으로 바꾸어 건설적으로 사용하려고 노력하라.

우울증에 대처하려고 할 때, 새로운 취미나 흥미를 찾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좋아하는 관심사나 활동이 많지 않으면 우울해질 수 있다.

그림 그리기, 도자기 또는 댄스 수업에 참석하는 것과 같은 시간을 채우기 위한 새로운 열정을 찾으십시오.

자신에게 맞는 새로운 관심사나 취미를 찾는 것은 우울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매일 충분한 운동을 해야 한다.

매일 적어도 30분 이상 운동을 하는 사람들은 우울증 치료에 더 잘 반응한다.

진실은 많은 사람들에게 운동은 처방약만큼 효과적이라는 것이다.

조금만 더 멀리 주차하거나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선택하는 것은 신체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 건강에도 큰 혜택을 줄 수 있다.

우울증과 싸울 때, 궁극적으로는 자신이 자신의 마음의 주인이라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너는 모든 말에서 우울증에 대한 언급을 없애야 한다.

그 단어 자체는 긍정적인 생각보다 덜 가져올 수 있다! 대신, “낮은 기분”이나 그렇게 많은 부정적인 힘을 가지고 있지 않은 비슷한 구절을 사용하라, 그러면 여러분의 전망이 더 긍정적이 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하룻밤 자고 옷을 차려입어라.

자기 자신에 대해 더 좋게 느낄 수 있도록 모두 예쁘게 만들어라.

멋진 옷을 입고 나가.

꼭 교회나 결혼식을 위해서가 아니라 그냥 나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돼.

자신을 돌보고 매력적으로 보이는 것은 당신의 자존심을 높여줄 것이고, 당신의 우울함을 밀어낼 것이다.

약을 규칙적으로 먹는다고 해도 치료를 받는 것도 보람이 있다.

전문가와 대화하는 것은 당신의 경험 과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들은 이 일에 필요한 훈련을 받지 않는다.

이것은 진부해 보일지 모르지만, 주변에 신선한 잘린 꽃들을 가지고 있으면 슬픔을 달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꽃은 인간과 관련된 색과 냄새가 인간을 포함한 다양한 종을 기쁘게 하기 위해 올 정도로 진화해 왔다.

싱싱한 꽃을 피움으로써 이것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이용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항우울제를 처방받은 적이 있다면 약을 복용하고 지시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의사의 지시를 받은 약보다 적게 또는 더 많이 복용하지 말고, 중단하라는 지시가 없는 한 약을 끊지 마십시오.

종종 그러한 약에서 서서히 벗어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게 갑자기 하는 것은 매우 해로울 수 있다.

우울할 때 사회 행사를 포기하면 유혹적일 수 있지만, 행사에 참석하는 것이 기분을 좋게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다.

그것은 여러분의 기분을 북돋아 줄 것이고 여러분에게 생각할 새로운 것을 줄 것이다.

사회 활동을 달력에 넣는 것은 우울증에 덜 걸리게 할 것이다.

우울증이 정말로 시작되면 카페인을 피하라.

카페인이 우울증을 악화시킬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에스프레소와 콜라에 빠져들고 싶다면, 여러분은 대신에 카페인이 없는 커피와 카페인이 없는 탄산음료를 먹는 것을 생각해봐야 한다.

여러분이 우울증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기술들을 알고 있다는 것을 알아라.

이것은 그냥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헌신과 노력이 필요하다.

현재로서는 불가능해 보이지만 이길 수 있다.

자신을 지지하는 사람들과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자원으로 둘러싸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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