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유용한 힌트로 즉시 습관을 버리십시오.

이러한 유용한 힌트로 즉시 습관을 버리십시오.

이러한 유용한 힌트로 즉시 습관을 버리십시오.

담배를 끊기로 결심했을 때 성공하고 싶다면 동기부여가 필요하다.

그만두면 얻을 수 있는 혜택을 생각해 보라.

이러한 이점들 중 몇 가지를 동기 부여 요소로 선택하는 것은 상황이 어려워질 때 당신을 계속 유지시키기에 충분할 것이다.

그만두는 것의 이점은 재정과 신체 건강의 증가를 포함한다.

가족의 건강도 좋아졌다.

담배를 끊으려면 계속 읽어라.

담배를 끊으려면 지원 그룹에 가입하십시오.

담배를 끊거나 끊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것은 여러분이 궁극적인 목표에 집중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금연에 성공한 전직 흡연자들의 지원과 지도는 물론, 이 과정을 다루는 좋은 팁도 받을 수 있다.

지역 교회, 대학 및 YMCA에 문의하여 지원 단체 운영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 당신은 친구와 가족에게 당신의 계획된 변화를 인식시켜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그만두려는 의도를 주변 사람들에게 알려준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할 수 있을 것이고, 당신을 어떠한 유혹으로부터도 멀리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지원을 통해 성공적으로 종료할 수 있는 기회를 최적화할 수 있다.

담배를 끊기 위해 사용하려는 모든 방법을 기록해 두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삶과 습관에 따라 이 리스트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고, 또 그렇게 해야 한다.

모든 사람들은 주의를 요하는 그들만의 개별적인 계기를 가질 것이다.

사람마다 제각기 자기 방식대로 일을 한다.

무엇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지 정확히 이해하는 것은 당신에게 유용하다.

리스트를 만드는 것은 그 과정에 도움이 된다.

불이 붙고 싶은 충동이 생기면 지연 전술을 사용해 보십시오.

산책을 가거나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10분 동안 마음과 몸을 흐트러뜨리도록 하라; 이 때 당신의 충동은 아마 지나갔을 것이다.

처음에 작동하지 않으면 이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스스로 담배를 끊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특정 항우울제와 같은 약물들이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그만두는 것의 시련과 고난을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처방을 필요로 한다.

당신의 의사는 또한 당신을 영원히 그만두도록 도와줄 수 있는 지원 단체나 핫라인과 같은 다른 자원들로 안내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흡연 습관을 버리고 싶다면, 여러분의 친구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를 얻으세요.

그들의 지지를 활용하되, 당신을 판단하지 말라고 말하는 것이 핵심이다.

그러니, 주변 사람들에게 당신이 담배를 끊을 것이고 이것 때문에 당신의 기분이 바뀔 것이라는 것을 알려라.

담배를 끊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가 필요하다.

담배를 끊을 준비가 되었을 때, 여러분의 헌신이 강하고 확실하게 되도록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평소 올바른 마음가짐이 없고 쉽게 포기하는 경향이 있어 그만두는 데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

의욕을 잃기 시작하면 애초에 그만둔 이유를 기억하라.

담배를 끊기 위해서는 가장 어려운 시기에도 강인함을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기억하라.

가장 강력한 동기부여 목록을 보관하고 자주 참고하십시오.

여기서 받은 제안들을 주의 깊게 듣고, 연기 없는 삶으로의 여행을 시작하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