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골이를 없애기 위한 유용한 팁

코골이를 없애기 위한 유용한 팁

코골이를 없애기 위한 유용한 팁

코 고는 주제에 대해 주변 사람들과 토론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결과적으로, 문제를 제거할 방법을 찾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다.

이 글에는 코 고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가 담겨 있다.

코를 고는 것을 멈추기 위해 잠자는 자세를 바꾸도록 해라.

중력은 머리를 뒤로 젖혀 목구멍의 공기 통로를 좁힐 수 있기 때문에 누운 자세로 누워 있을 때 코를 고는 것이 가장 흔하다.

기도가 열린 상태를 유지하려면 옆으로 누워서 잠을 자도록 해라.

영원히 코를 골지 않으려면 담배를 끊어라.

담배를 피울 때 등을 향한 목조직이 자극받을 수 있다.

이렇게 되면 목구멍이 붓는 원인이 될 수 있다.

코고는 소리가 나는 이유는 목의 부기가 주된 원인이다.

수면제는 코골이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수면제를 피하면 실제로 더 좋은 잠을 잘 수 있을 것이다.

수면제는 근육을 이완시킨다.

콧구멍을 열고 있는 근육이 이완되면서, 콧구멍이 좁아진다.

이것은 종종 코 고는 결과를 낳는다.

“생선 얼굴”은 바보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코 고는 것을 멈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러한 운동은 얼굴과 목의 근육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며, 이것은 코골이를 줄이거나 심지어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냥 입을 다물고 볼을 빨아라.

입술을 물고기처럼 움직여라.

이 간단한 운동을 하루에 두어 번 해라.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한 가지 쉬운 방법은 베개를 사용하여 머리를 올리는 것이다.

크고 두꺼운 베개 위에 머리를 얹어라.

필요한 경우 두세 개의 베개를 사용하여 원하는 높이를 얻으십시오.

이것은 머리를 좀 더 곧게 세우고, 공기 흐름을 증가시켜 코 고는 양을 줄일 수 있다.

알레르기나 다른 질환이 혼잡을 일으키고 있다면 코 고는 경향이 더 많다.

충혈은 비강에 있는 통로와 기도가 막혀 공기의 흐름을 억제하고 코골이로 발전하게 한다.

잠들기 전에 해독제를 복용하면 이것이 줄어들 것이다.

처방전이나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이 있으면 의사에게 물어봐라.

처방약들은 당신이 코를 골게 하는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

목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기도를 제한하는 많은 약들이 현재 이용 가능하다.

이 약들은 진통제, 근육 이완제, 수면제, 항히스타민제를 포함한다.

제한된 기로는 코골이의 원인이 된다.

만약 코골이가 당신에게 큰 문제가 되었다면, 알코올 음료를 먹지 마라.

또한 은퇴하기 직전에 신경안정제, 항히스타민제, 수면제를 멀리하라.

규칙적인 소비로, 이 모든 제품들은 코골이의 가능성을 높인다.

왜냐하면 그들이 유도하는 근육 이완은 공기 통로를 좁힐 수 있기 때문이다.

코골기 성향이 있다면 약 탓도 있을 것이다.

어떤 약들은 부기를 유발하고 기류를 제한시킬 수 있는 당신의 비막을 건조시킨다.

다른 사람들은 잠을 자는 동안 목 근육을 이완시키고 공기 섭취를 줄일 수도 있다.

앞에서 말한 것처럼, 많은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과 코를 고는 것에 대해 논의하지 않는다.

하지만, 여러분이 방금 배운 정보는 여러분이 이 문제에 대해 더 쉽게 이야기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 조언들을 사용하여 여러분 자신을 돕고 다른 사람을 도울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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